안녕하세요! 고객님!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

02.3490.0541

운영시간 : 09:00 ~ 16:0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 ~ 13:30

FAQ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무료", "2500원"으로 구분됩니다.
[배송] 주문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건별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중일 경우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번호로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 교환배송비/반품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택배비 부과되지 않는 사유 : 상품불량, 오배송 등으로 인한 반품/교환시
택배비 부과 사유 :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반품/교환] 교환신청/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반품은 PNT몰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완료 기준으로 7일 이내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교환/반품하실 제품을 선택 후 교환신청 혹은 반품신청을 합니다."
[반품/교환] 교환신청/반품신청 기준 및 주의사항이 있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교환/반품 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교환/반품의 처리기가은 반품하신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날을 기준으로 2~4일 소요됩니다.
[반품/교환] 하자 상품을 배송 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하자상품은 환불처리해드리며,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재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취소/환불] 주문한 상품을 전체 또는 일부 상품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의 [취소신청] 버튼을 통해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완료상태의 경우 즉시취소는 일부 상품의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반품 가능 기간이 종료된 이후 취소/반품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취소/환불] 환불 확인은 언제 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카드 승인내역을 승인취소 해드리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3 ~5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 공휴일 제외)
[취소/환불]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내역을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환금,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4~5일(토/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
<<처음 <이전 123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