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갱년기! 호르몬 균형 변화 없이, 증상 완화 시키는 방법

'피크노제놀'이라는 성분을 들어보셨나요?

 

피크노제놀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입니다.

프랑스 해안송은 프랑스 남서부 보르도 지방과 피레네 산맥 사이의 대서양 연안에서 자라는 소나무로,

거친 바닷바람, 바다의 습기, 뜨거운 태양열 등 열악한 자연환경에서 자라 5~10cm 정도의 두꺼운 껍질이 형성되는데요,

 

이 해안송의 껍질에는 피크노제놀이 함유되어 있고, 프랑스 정부에서 직접 관리하는 소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입니다.

소나무 1,000kg에서 단 1kg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라고 합니다.

 

 

피크노제놀의 세계적으로 입증된 효능

 

피크노제놀은 피부세포를 늙게 만드는 주범인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물질입니다.

따라서 몸속으로부터 아름다워진다는 '먹는 화장품'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타민 C나 E는 생리 활성 효과를 올리는 항산화 물질로서 체내의 혈관을 보호하고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각종 염증, 기타 활성 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막을 보호하는 일을 한다는 것이 최근의 연구를 통해 밝혀졌는데요,

 

임상 결과 피크노제놀의 항산화력은 무려 비타민 C의 20배, 비타민 E의50배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혈소판 응집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으며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피부의 혈액관류가 개선되어 모든 중요한 영양소와 수분이 최적 수준으로 공급되어 피부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피크노제놀 인체적용 시험 결과, 갱년기지수 17가지 항목이 56%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 여성 건강 지수에서 혈관운동, 수면장애 부분과 안면홍조, 불규칙한 심장박동, 복부팽만감, 저림감각, 소화불량 개선 효과의 유의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피크노제놀은 최대 규모 인체적용시험으로 그 효능이 세계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일본, 대만 등에서 갱년기 현상 항목 개선이 입증된 만큼 전 세계가 그 효능에 주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닥터피엔티에서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 바로 클리마젠 플러스인데요.

 

 

갱년기 여성을 위한 맞춤 종합 한 포, 클리마젠!

 

대두이소플라본과 비타민D는 갱년기에 약해지기 쉬운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 시킵니다.

비타민B6과 나이아신은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고 활력을 증진 시킵니다.

피크노제놀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노화까지 방지할 수 있으니 진정한 복합 갱년기 솔루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갱년기 뼈 건강, 항산화 효과, 넘치는 에너지까지 모두 한 번에 관리하고 싶다면 닥터피엔티 클리마젠 플러스로 관리해보세요!

관련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