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취미 생활별 설날 선물 추천

#부모님선물 #관절건강 #아이케어 #클리마젠 #테스마젠

잡히지 않을 것 같은 코로나, 오미크론 변이 확산세 속에서도 

우리의 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날에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설날에 부모님 선물을 어떤 것으로 드려야 할 지 고민이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설날 선물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부모님의 취미를 고려한 설날 선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부모님의 취미는 무엇일까?

여러분은 부모님의 취미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계신가요?

  

요즘은 뉴시니어, 욜드, 루비족 등 중장년층, 노년층을 일컫는 단어가 증가했는데요.

중장년층과 노년층의 소비 습관, 가치관이 다양해지면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단순히 노년 생활을 여유롭게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제 2의 인생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아지셨죠.

가장 크게 변한 것은 아마도 취미 생활이 아닐까 싶습니다.

 

중장년층, 노년층에게 인기 있는 취미 생활과 그에 딱 맞춘 설날 선물은 어떤 게 있을까요?

 

 

등산, 골프, 헬스 등 활동적인 운동을 즐기는 부모님

집에만 있다 보면 적적함과 외로움을 많이 느끼시게 되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등산, 골프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시는 부모님이 많죠.

  

하지만 이런 운동과 같은 신체 활동을 할 때 안전 사고를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단순 찰과상, 인대 손상부터 골절, 낙상사고, 관절염 등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게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중년 이후 노화로 인해 뼈와 관절은 점점 약해지게 되는데요.

 

신체활동을 취미 생활로 즐기시는 부모님에게는 뼈와 관절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닥터피엔티 뼈건강은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일명 칼마디 조합에

아연, 비타민B군 등을 더한 7중 복합 기능성 제품입니다.

 

나이가 들고 노화함에 따라 골밀도는 감소하고 근육은 줄어들기 마련인데요.

골다공증 예방 뿐만 아니라 우리 몸을 튼튼하게 지지하기 위해서는 뼈 건강을 미리 챙기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국내 만성 질병 1위는 바로 관절염인데요.

관절은 한 번 나빠지면 다시 되돌릴 수 없기에 젊었을 때도 아껴쓰는 것이 중요하고

중년 이후로는 더 나빠지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필수입니다.

 

닥터피엔티 관절건강은 강황 추출물인 터마신을 비롯하여 셀레늄 등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 건강 뿐만 아니라 항산화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등산, 골프 등 오랜 시간 걷거나 서있는 운동을 자주 하시는 경우 관절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독서, TV, 악기 연주, 유튜브 시청 등 정적인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
다음으로는 앞서 소개해드린 취미에 비해 비교적 정적인 취미 생활인데요.
바로 독서, TV 시청, 유튜브 시청, 휴대폰 게임, 악기 연주 등입니다.


취미 생활을 즐기고 싶지만, 취미라는 단어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쉽게 시작하실 수 있으며
비교적 장소의 구애를 덜 받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은 취미 생활의 단점이라면 단점이 있는데요.

바로 눈을 많이 사용하며 시력 감소 등에 노출되기 쉽다는 점입니다.

독서, TV 및 유튜브 시청, 핸드폰 게임은 많이들 아시다시피 작은 글자, 작은 화면을 가까이서 보게 되기에 눈 건강이 나빠지기 쉽습니다.

 

눈은 우리 몸에서 가장 노화가 빨리 일어나는 곳으로, 스마트폰 사용이 잦은 요즘 3040 세대에서도 노안(老眼)을 찾아보기 쉬운데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눈이 침침해지는 것은 바로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색소 밀도가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이 황반색소는 외부로부터 지속적인 섭취를 통하여 밀도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황반의 중심부는 지아잔틴, 주변부는 루테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눈에 좋은 영양제라고 하면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로 알려져 있는 것입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섭취하시면 황반의 중심부와 주변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눈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닥터피엔티 아이케어는 루테인지아잔틴과 더불어 EPA 및 DHA 함유 유지, 비타민E등도 함유되어 있는데요.

눈이 침침하신 중장년, 노년층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다만, 루테인의 경우 흡연자들이 장기 복용할 시 폐암 발병률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있으니

만약 부모님 중 흡연자가 있으시다면 루테인을 섭취하시지 않도록 꼭!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 사전에 취미란 없다! 친구, 가족들과 소소한 일상을 즐기는 부모님

취미 생활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기에 취미를 갖으시는 걸 강요할 수는 없습니다.

딱 정해진 취미보다, 가족들과 보내는 소소한 일상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소확행을 즐기시는 부모님에게 추천드리는 선물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4050 부모님에게 갱년기 영양제를 선물하세요!

닥터피엔티의 스테디셀러 클리마젠 플러스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맞춤 종합 솔루션인데요.

갱년기에 약해지기 쉬운 뼈 건강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 대두이소플라본과 비타민D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비타민B6와 나이아신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노화 방지 및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피크노제놀까지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들만 챙긴 알짜배기 제품입니다.

 

클리마젠 플러스가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면,

테스마젠은 바로 남성 갱년기를 위한 따끈 따끈한 신제품인데요.

클리마젠 플러스와 마찬가지로 갱년기 남성에게 필요한 성분들만 골라 담은 제품입니다.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호로파 종자 추출물

전립선 건강의 핵심 성분인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로르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과 더불어,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등등 

남성 갱년기 관리에 빠질 수 없는 13가지 기능성 원료로 꽉 채운 제품입니다!

 

6070 부모님을 위한 종합 건강 관리템

부모님이 갱년기는 이미 지나셨다면, 종합 건강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닥터피엔티 트리플뮨 플러스는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3중 케어 솔루션입니다.

 

면역 다당체 200mg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은 물론, 위산도 감소, 피부 탄력 증가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알로에겔 스틱 젤리 형태로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부모님 중 알약, 캡슐을 드시기 어려워 하시거나, 귀찮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주목해주세요.

트리플뮨 플러스는 하루 한 포 맛있는 젤리 형태로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닥터피엔티 엔오카디 징코는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을 위한 은행잎 추출물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는데요.

따라서 요즘따라 자주 깜빡 깜빡하시는 분들이나, 혈행 개선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게다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까지 함유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럼에도 특히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이 필요한 중장년층, 노년층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설 연휴를 앞두고 부모님 선물이 고민이시라면, 이 기회에 부모님의 취미 생활도 여쭤보고 

취미 생활에 안성맞춤인 영양제 선물까지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