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기닌, 포스콜린, 가세리균, 카테킨의 복합효과

#슬림핏 다이어트 # 아르기닌 # 메타에프 # 가세리균 # 포스콜린 # 카테킨

다이어트의 계절, 혹시 무작정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잠깐 STOP!  

몇 가지 체크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첫째, '지방 분해 능력'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지방 분해 능력'이 꼭 필요합니다.

만약 지방을 분해를 못하면, 그 원인을 파악하는 대표적인 '호르몬'이나 지방을 분해할 수 있는 어떤 음식, 식사 방법 등으로 극복해야 합니다.

 

둘째, '해독 기능'입니다. 장을 우리가 '제3의 해독기관'이라고 해요. 장에 염증이 없고 장내 세균이 균형을 이루게 되면, 장의 해독 기능이 충분히 유지되어 비만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닥터매거진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상만 원장님과 함께 다이어트를 위해 필요한 준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체중감량을 위해선, 무리한 다이어트 보다 인체의 여러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몸을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몸은 전체적인 밸런스가 깨지게 되면 쉽게 무너지기 때문에 체중감량은 쉽지 않은 문제죠.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운동, 수면,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한 식단의 유지가 꼭 필요합니다.

  • 1. 운동은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근육량을 유지하며 대사 속도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신체의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고 체중 감량을 촉진합니다.
  • 2. 수면은 체중 감량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신체의 호르몬 균형을 조절하고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3. 건강한 식단은 영양소를 균형 있게 공급하여 체중 감량과 건강을 지원합니다. 채소, 과일, 단백질,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체중감량에 추가로 도움이 되는 성분들 중 연구로 증명된 것 위주로 섭취하셔서 도움을 받으면 보다 효과적으로 몸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 포스콜린, 프로바이오틱스 가세리, 카테킨은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